부산 날씨

Clouds

4°C

broken clouds

운영시간

트랙안내

하이플라이

300m의 길이를 하이플라이(짚라인)로 활강하며, 부산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해 보세요!

A lady smiles as she nears the end of the Hyfly zipline.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뉴질랜드의 스카이라인 브랜드에서 런칭한 스카이라인 하이플라이는 스포츠 클라이밍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어 세계가 인정하는 안전한 장비로 구성되어 있으며, PLC, 듀얼 드럼 시스템, 마그네틱 트롤리 3.0 등을 도입하였습니다.

하이플라이는 무게로 가속이 붙는 것이 아닌 자체 속도 조절 트롤리와 시스템을 사용하여 하늘을 나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친환경 어트랙션입니다.

It’s a bird! It’s a plane!

총길이 300m 구간입니다.

최대 60km/h 속도로 하늘을 활강합니다.

하이플라이는 몸무게 25kg-120kg 사이인 경우 탑승이 가능합니다. 프리폴 점프는 몸무게 40kg-120kg 사이인 경우 가능합니다.

만 18세 또는 그 이하의 고객은 탑승 전 만 19세 이상인 보호자와 현장에 동반하여 탑승 동의서를 작성하셔야 탑승이 가능합니다.

A lady poses with her hand out mid way down the Hyfly zipline at Skyline Luge Busan.

"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고 정말 재밌어요! "

Jean Sheung – Google Reviews
A family of four reaches the top of the Skyline Luge Busan chairlift.

즐거운 시간을 보낼 준비되셨나요?